온앤오프(ONF)의 신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 베일이 점차 벗겨지고 있다.

5일 자정 온앤오프는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앨범 ‘SPIN OFF의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 가사 일부가 공개된 티저를 게시했다.

공개된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의 가사에는 "남쪽으로 날아 해를 머금은 도시를 찾아 달이뜨면 더욱 뜨거운 그곳에서 너를 만날래", "너와 날 이어줄 통로 길게 뻗은 길로 뛰어 여기 내가 있잖아", "둥실둥실 떠서 흐르는 오후의 이 기분 눈 감으면 스르르 스르르 스르르 빠져들어", "네가 설계 해놓은 스페셜한 꿈으로" 등 서정적 감성과 더불어 미지의 세계를 향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과거 혹은 미래의 이야기, 시스템 에러가 만든 이야기 등 아이덴티티가 담긴 세계관을 만들며 온앤오프가 음악 이번 컴백을 통해 또 한번의 성장을 이루며 질주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5집 앨범  ‘SPIN OFF’ 는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을 비롯해 수록곡 '첫 키스의 법칙 (Belle Epoque)', '제페토 (Geppetto)', '오늘 뭐 할래 (Good Good)' 등 총 7개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은 모노트리의 황현, 윤종성을 비롯해 온앤오프 멤버 MK가 작곡, 와이엇이 작사에도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더욱이 이번 앨범은 데뷔 때부터 온앤오프와 함께한 모노트리 황현이 프로듀싱을 맡아 '명곡 맛집'다운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역대급 신곡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온앤오프의 미니 5집 앨범 ‘SPIN OFF’는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