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티오오) 동건과 재윤이  웹드라마 '반예인'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섰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6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동건과 재윤이 웹드라마 '반예인' OST에 참여해 오늘 오후 6시 '비상'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비상'은 희망찬 내일을 향해 도약하는 우리들의 모습을 날아가는 '새'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뛰어난 실력으로 존재감을 뿜어내는 신인 그룹 TOO의 메인보컬 동건, 재윤이 참여해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음색이 어우러진 곡을 완성했다. 여기에 록 기타, 밴드 편곡이 더해진 시원한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아이원 주식회사(I ONE)

'반예인'은 일반인과 다를 게 없는 일상을 살아가는 '반 연예인' 이소리(김소리 분)의 이야기를 다룬 웹드라마로,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TOO 동건과 재윤이 참여한 '비상'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의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TOO는 초동 판매량, 글로벌 앨범 차트,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가요계 대세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