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모바일티켓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서비스를 식음료까지 확장한 리뉴얼 서비스 ‘모바일티켓’을 선보였다. 앱 하나로 숙소와 여행지 주변의 먹거리, 즐길 거리까지 손쉽게 이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취지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 모바일티켓은 액티비티 상품에 사용성 높은 식음료 쿠폰을 더했다. 유명 카페부터 편의점과 패스트푸드 전문점, 치킨과 피자를 포함한, 123개의 인기 브랜드가 입점했다.

주요 상품군은 ▲카페(스타벅스, 이디야커피 등) ▲편의점(GS25, 이마트24 등)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롯데리아 등) ▲치킨(BBQ치킨, BHC 등) ▲피자(도미노피자, 피자알볼로 등) ▲분식(감탄떡볶이, 걸작떡볶이치킨 등)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불고기브라더스 등) ▲테마파크(에버랜드, 서울랜드 등)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등이다. 전국 3만6000여 개 지점에서 사용 가능해 사용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모바일티켓은 고객이 결제 후 직접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카카오톡과 SMS로 친구에게 선물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숙소 리뷰 작성 시 적립되는 여기어때 포인트로도 구매가 가능해 알뜰한 포인트 소비를 지원한다.

오는 17일까지 여기어때는 모바일티켓 론칭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200명에게 모바일티켓 20% 할인권을 선물한다. 앱 내 상세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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