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다음달 4일까지 ‘자코라 주방용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정기배송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상 제공

이번 이벤트는 종가집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정기 배송받는 고객들에게 추가 할인 혜택은 물론, 요리를 맛있게 도와줄 푸짐한 경품 등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대상은 지난 2017년 정원e샵을 리뉴얼 오픈하며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종가집 김치, 반찬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원하는 날짜와 요일, 배송 주기 등에 맞춰 정기 배송하고 있다.

우선 정원e샵에서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각 제품의 할인가에서 5% 자동 할인되며, 신청한 정기배송 기간 동안 이용을 완료하면 5%의 적립금도 제공된다. 정원e샵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One스탬프 2개도 제공해 향후 스탬프를 모아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정기배송 신청 고객들을 위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기간 내 정기배송을 신청한 후 1회 이상 배송 받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정기배송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자코라 주방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1등 자코라 헤리티지 IH 냄비 2종 세트(3명), ▲2등 자코라 헤리티지 IH 냄비&프라이팬 세트(3명), ▲3등 자코라 헤리티지 마블 양수냄비(5명), ▲4등 자코라 헤리티지 마블 프라이팬(5명) 등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8일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도 같은 날 발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정기배송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