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생맥주, 이젠 언제 어디서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국내에 있는 휴가지를 찾는 코캉스(코로나바캉스)족이 크게 증가하고, 멀리 떠나는 대신 도심속에서 휴가를 즐기는 인구도 늘어나는 트렌드에 발맞춰 하이네켄 5L 생맥주 케그와 함께 휴가시즌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프리미엄 생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생맥주, 이젠 언제 어디서나’ 메시지가 담긴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자동차 트렁크 아이스박스에서 차갑게 냉장된 하이네켄 5L 생맥주 케그를 꺼내는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다양한 여름 휴가철 장소로 이어지며 언제 어디서나 가족, 친구들과 신선한 생맥주를 즐기는 모습을 경쾌하게 보여준다.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휴가지에서도 손쉽게 하이네켄 5L 생맥주 케그를 만날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오는 12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대형마트와 GS수퍼마켓, 편의점에서는 하이네켄 5L 생맥주 케그와 야외에서도 맥주의 시원한 온도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케그용 쿨러백을 패키지로 구성해 선착순 판매한다.

동시에 경기도 양평, 강원도 속초, 부산 해운대 등 휴가지가 밀집된 지역의 주요 마트와 전국 30여 곳 이마트 매장에서는 5L 생맥주 케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출시와 함께 인싸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생맥주 냉장고 비어텐더, 하이네켄 체어&테이블 세트, 하이네켄 썸머백, 리유저블컵 등 5가지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현재 하이네켄 코리아에서 수입ᆞ판매하고 있는 5L 생맥주 케그 제품으로는 하이네켄 외에도 알프스의 맛과 향을 지닌 밀맥주 에델바이스와 아시아 대표 라거 타이거도 있어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하이네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