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감 넘치는 액션과 쉴 틈 없는 코미디,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오케이 마담’이 개봉을 앞두고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리는 리뷰 포스터와 ‘극찬 싹쓰리’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오케이 마담' 포스터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다.

리뷰 포스터는 서로밖에 모르는 사랑스러운 부부로 분한 엄정화와 박성웅부터 악역 도전에 나선 이상윤, 어리버리 신입 승무원 역의 배정남, 미스터리한 승객 역의 이선빈까지 배우들의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웃음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영화를 관람한 네티즌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웃음 소리로 빈 공간을 꽉 채운 비주얼을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사진='오케이 마담' 리뷰 예고편 캡처

‘극찬 싹쓰리’ 리뷰 영상에는 통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에 적재적소에 배치된 코믹한 리뷰가 더해져 ‘오케이 마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개봉 전 진행된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은 “꽉 막힌 속 뚫어 빵!”이라는 보기만해도 묵은 체증이 확 내려가는 리뷰를 내놓았다.

여기에 “웃겨서 골 때리고 액션이 뼈 때린다” “코믹X액션 진수성찬” “미친 액션 더 미친 코미디” “엄정화 코믹퀸 등극!” “복잡한 세상 편하게 웃을 수 있는 영화” “액션 원킬 코믹 원샷!” “박성웅 애교에 극장 웅성웅성” 등의 리뷰를 통해 호평을 쏟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코믹한 영화에 재치있는 리뷰까지 더해 기대를 높이는 ‘오케이 마담’은 8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