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 고든 레빗이 제이미 폭스와의 호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6일 온라인을 통해 8월 14일 넷플릭스에서 전세계 190여개국에 동시 공개되는 영화 ‘프로젝트 파워’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주연배우 제이미 폭스와 조셉 고든 레빗이 참여해 한국 기자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넷플릭스

‘프로젝트 파워’는 일시적으로 슈퍼파워를 갖게 해주는 미스터리한 알약으로 인해 범죄가 증가하자 전직 군인 아트(제이미 폭스)와 경찰 프랭크(조셉 고든 레빗), 10대 딜러 로빈(도미니크 피시백)이 손을 잡고 이를 소탕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다.

‘500일의 썸머’ 등으로 국내에서 ‘조토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조셉 고든 레빗은 범죄자를 잡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형사 프랭크로 분해 또 한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셉 고든 레빗은 제이미 폭스에 대해 “정말 존경하는 배우다. 저한테는 영광이었다. 보통 자기 분야만 잘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제이미는 모든 분야에서 다양한 재능이 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타란티노 감독과 함께 했던 작품 뿐만 아니라 음악적인 재능도 뛰어나다”며 “제이미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꼭 해야한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프로젝트 파워’는 8월 14일 넷플릭스에서 전세계 190여개국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