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폭스와 조셉 고든 레빗이 신예 도미니크 피시백을 극찬했다.

6일 온라인을 통해 8월 14일 넷플릭스에서 전세계 190여개국에 동시 공개되는 영화 ‘프로젝트 파워’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주연배우 제이미 폭스와 조셉 고든 레빗이 참여해 한국 기자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넷플릭스 제공(왼쪽 도미니크 피시백)

‘프로젝트 파워’는 일시적으로 슈퍼파워를 갖게 해주는 미스터리한 알약으로 인해 범죄가 증가하자 전직 군인 아트(제이미 폭스)와 경찰 프랭크(조셉 고든 레빗), 10대 딜러 로빈(도미니크 피시백)이 손을 잡고 이를 소탕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다.

영화 ‘레이’로 오스카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제이미 폭스는 자신의 딸을 앗아간 알약의 배후를 찾아 복수를 꿈꾸는 전직 군인 아트 역을 맡아 슈퍼파워로 더욱 강력해진 끝장 액션을 선보인다.

‘500일의 썸머’ 등으로 국내에서 ‘조토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조셉 고든 레빗은 범죄자를 잡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형사 프랭크로 분해 또 한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은 함께 출연하는 도미니크 피시백에 찬사를 보냈다. 제이미 폭스는 “정말 대단했다. 그녀가 랩하는 부분에서 뛰어난 재능이 있다는 걸 깨달았다”고 말했다.

조셉 고든 레빗은 “제이미와의 호흡도 좋았지만 도미니크를 빼놓을 수 없었다. 유명한 예술가이자 앞으로 할리우드에서 대성할 배우가 될 것이다”고 자신했다.

‘프로젝트 파워’는 8월 14일 넷플릭스에서 전세계 190여개국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