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호텔 채널 확장을 본격화하고자 ‘머큐어 엠배서더 서울 홍대’ 식음료 서비스 운영을 시작한다.

‘머큐어 엠배서더 서울 홍대’는 세계적인 호텔체인 아코르 그룹의 머큐어 브랜드다. 도시예술, 인디음악 및 엔터테인먼트로 유명한 홍대 중심에 위치해 있다. 다양한 연령층과 라이프 스타일 니즈를 고려하여 객실을 설계했다. 19층 높이의 건물에 객실은 270개에 달한다.

4층에 위치한 ‘M Terrace’는 2030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홍대 지역의 생동감 넘치는 트렌디함을 담은 식음매장이다. 런치는 다양한 카나페, 마카롱, 스파게티 등 간단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세미 뷔페로 운영된다. 디너는 와인바 컨셉의 안주 뷔페로 운영되며, 와인과 함께 다양한 식사 대용의 안주류를 즐길 수 있다.

‘M Terrace’에서는 오픈 기념 할인 행사를 8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투숙객들은 조식 이용 시 30% 할인(1만9800원)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런치와 디너는 릴레이 오픈 이벤트로 진행된다. 기간별로 할인된 가격으로 세미 뷔페와 와인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기간별 할인은 8월 첫째 주(3~9일) 50%, 둘째 주 30%, 셋째 주 20%, 넷째 주 10%를 적용한다.

오픈된 캐주얼 바 형태의 ‘M Bar’에서는 각국의 다양한 맥주와 합리적인 가격의 주류, 와인, 커피 및 스낵류 등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풀무원푸드앤컬처의 대표적인 호텔 식음료 매장에서도 휴가철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시티호텔 C’ café 구로점은 8월 프로모션으로 50명 이상 식사 포함 세미나 및 연회 예약 시 대관료 3시간(약 120만원 상당)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베스트웨스턴 인천로얄 호텔’은 8월 프로모션으로 회갑연, 고희연 등 40명 이상 가족 행사 시 가족사진 1컷 무료 촬영 및 주류와 음료, 현수막, 케이크 무료 제공, 상차림 15만 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80명 이상부터는 35만 원 상당의 주니어 스위트룸 1박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 제공한다.

사진=풀무원푸드앤컬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