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성분·식단 쇼핑몰 다노샵이 ABC주스 신제품 ‘다노 레드스무디 세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최근 전 세계 다이어터들에게 건강주스이자 내장지방을 줄여주는 해독주스로 주목받고 있는 ABC주스(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를 스무디 키트 형태로 개발됐다. 세척 및 손질을 마친 사과, 비트, 당근 등의 원물과 코코넛 워터로 구성돼 있어 개봉 후 원물과 코코넛 워터를 믹서기 등에 넣고 갈아주기만 하면 음식물 쓰레기 걱정 없이 간편하게 ABC주스 스무디를 만들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사과, 비트, 당근을 가공한 가루나 농축액이 아닌 100% 원물로 구성돼 있다는 점이다. 시럽, 합성색소, 합성착향료 등은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때문에 원물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즐기는 동시에,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높여주는 원물 건더기까지 함께 먹을 수 있다. 일반적인 ABC주스는 착즙해 원물 건더기를 없앤 형태로, 소화되는 속도가 빨라 포만감이 낮다.

일반적인 ABC주스의 단점으로 꼽히는 비트 특유의 흙맛도 잡았다. 원물인 사과, 비트, 당근을 각각 5대2대3이라는 황금비율로 조합해 잡내를 완벽히 덜어낸 덕분에 한층 편하게 먹을 수 있다.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고품질 국내산 원물만을 엄선했다는 점 역시 장점. 또한,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해썹)을 획득한 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된 만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1세트에 사과·비트·당근 원물 10팩(1팩당 120g)과 첨가물 없는 100% 코코넛 워터인 ‘말리 코코넛 워터’ 1L 2팩으로 구성돼 있으며 살짝 얼린 뒤 갈아 먹으면 더욱 맛있다. 가격은 1세트에 3만7900원으로, 1개만 구입 시에도 무료 배송된다.

사진=다노샵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