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실내 슈팅 테마파크 슈팅몬스터가 오는 12일 복합쇼핑시설 스타필드 고양 3층에 오픈한다.

슈팅몬스터는 ‘슈팅에 대한 모든 것을 모아놓은 실내 놀이 공간’ 이라는 콘셉트의 실내형 테마파크로 다양한 슈팅 컨텐츠를 모아놓은 ▲Shooting Monster(슈팅몬스터), 볼링장, 당구장 ▲Shoot Pin & Ball(슛 핏 앤 볼), 풋살장 ▲Shootori(슛토리), 커피 로스팅 체험이 가능한 ▲Moliendo Cafe(몰리엔도 카페) 등 4가지 시설, 총 24가지 콘텐츠를 운영한다.

슈팅몬스터는 여러가지 방식의 서바이벌 게임을 즐기며 짜릿함과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서바이벌 모드, 1대1 또는 팀을 이뤄 상대방과 함께 경쟁하며 승부를 즐기는 ▲매치 모드, 자신이 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도전하고 성취감과 쾌감을 얻을 수 있는 ▲챌린지 모드, 모두 다 함께 즐기며 에너지를 재충전 할 수 있는 ▲리프레쉬 모드 총 4개 모드로 서바이벌BB탄, 슛투게더, 프로키커, 슬라이딩스톡, 다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슛 핀&볼에는 대대, 중대, 포켓볼 등을 즐길 수 있는 당구장,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구매할 수 있는 F&B가 있다. 이외 정규 규격의 8레인 볼링장도 추후 추가 오픈한다. 슛토리는 실내 풋살장으로 교육이 주로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예약 및 대관이 가능하다.

몰리엔도 카페는 벽돌, 신문지, 마대 자루, 원두 오크통으로 빈티지한 감성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고객이 원하는 원두를 선택하고, 로스팅한 뒤 직접 내려마실 수 있도록 체험형으로 운영되며 4종의 생맥주도 함께 판매해 선택 폭을 넓혔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입장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추억의 종이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스포츠몬스터 초대권, 50% 할인권과 파크 내 음료 무료 교환권, 음료 2000원 쿠폰, 폰타나 수프, 상처연고 레피젤 등 100%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또 스포츠몬스터와 콜라보 이벤트로 슈팅몬스터 영수증 지참 후 스포츠몬스터 방문 시 10% 할인, 스포츠몬스터 영수증 지참 후 슈팅몬스터 방문 시 슈팅몬스터 30분 연장 이용권을 증정한다.

사진=슈팅몬스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