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오는 8월 8일 마늘데이를 기념해 7일부터 12일까지 '으라차차 마늘팔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천호엔케어는 지난 2005년 8월 8일 마시는 마늘 음료를 출시하고 이날을 ‘마늘데이’로 지정해 매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올해는 ‘으라차차 마늘팔팔(88)’이라는 슬로건 아래 스테디셀러 ‘흑마늘 프리미엄’과 ‘통마늘 프리미엄’ 100일팩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100일팩 스페셜 패키지는 천호엔케어의 대표 품목인 ‘흑마늘 프리미엄’과 ‘통마늘 프리미엄’ 2가지로 출시되었다. 마늘의 풍부한 영양은 그대로 담고 특유의 냄새는 줄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같은 수량 정가 대비 4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8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을 증정하고 모든 구매자에게 10% 중복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또한 2020 마늘데이 행사기간 특별기획으로 ‘흑마늘 프리미엄 스틱’이 출시된다. 정제수 없이 오직 흑마늘효소분해추출액만을 100% 담았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포 제품이다.

모바일 출석체크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호몰 앱에서 행사 기간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88명에게 ‘해풍이 키운 남해 깐 흑마늘’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2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직접 찍은 마늘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8월8일마늘데이, #천호엔케어)를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88명에게 패밀리 레스토랑 세트 메뉴, 치킨 세트 메뉴 등을 증정한다.

이외 마늘 건강식품 라인업 전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마늘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총 6150명에게 당첨권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천호엔케어 상품권 8만원권, 2등에게는 ‘한 박스 더’ 쿠폰, 3등에게는 천호엔케어 할인쿠폰 8000원권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