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크롭 피케 티셔츠’ 및 ‘플레어스커트 레깅스’를 선보인다.

사진=젝시믹스 제공

신제품은 테니스, 골프 등 야외 스포츠 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 속 데일리룩으로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활동성과 스타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다채로운 상하의를 매치해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골프웨어가 지닌 스마트한 감성에 테니스룩의 발랄하고 귀여운 분위기가 더해진 ‘크롭 피케 티셔츠’는 바람이 잘 통하는 와플 조직으로 편직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준다. 베이직한 카라 디자인과 깔끔한 넥라인으로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컬러 맛집’ 답게 파라다이스핑크, 애시드라임, 플로리다 민트 등 총 7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이뤄졌다.

‘플레어스커트 레깅스’는 부드러운 이너 레깅스 위로 떨어지는 사랑스러운 플레어 라인이 키포인트다. 스커트와 레깅스 각기 다른 두 제품을 하나로 결합해 액티비티 활동에 최적화시킨 만큼 통기성을 높이고 이염 내구성과 구김 없는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품질 소재 활용에 집중했다.

여기에 냉감 소재의 스커트 원단과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귀여운 플레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레깅스 위 스커트가 Y존과 힙라인을 커버해주기 때문에 노출이 부담스러웠던 이들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며 화이트, 헤이즈핑크, 팬텀네이비, 블랙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