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푹 찌는 더위에 고생하는 싱글들을 위해 공포 테마의 이벤트가 등장했다. 무더위를 확 날리는 이벤트로 즐거움을 만끽헤보는 건 어떨까.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은 27일 무더위에 지친 알바생들을 위해 등골까지 오싹하게 해 줄 납량특집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납량특집 댓글 이벤트가 알바천국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출근 길 SNS에서 먼저 접한 우리 매장 1+1 이벤트’ 등과 같이 아르바이트 중 공포영화보다 더 무서웠던 순간들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CGV 주말예매권 2매(1명), 배스킨 라빈스 파인트(3명)가 선물로 주어진다.

납량특집 댓글 이벤트 외 어둠 속에서 공포를 체험할 수 있는 다크룸 이벤트도 8월 2일까지 열려있다. 다크룸 이벤트 역시 알바천국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 내 제시된 질문에 대한 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다크룸 Ep.3 인사동점 예매권(1인 2매)을, 3명에게는 죠스떡볶이 1만원권을 증정한다.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는 롯데콘서트홀과의 연계이벤트를 통해 '썸머 나이트 오케스트라'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등골이 오싹해지는 공포영화와 품격 있는 오케스트라 연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필름 콘서트는 '프랑켄슈타인의 신부'를 상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300명과 엔제리너스 모바일 앱 우수 고객 200명 및 우수 바리스타 100명 등 총 600명을 대상으로 오는 8월 11일 금요일 오후 10시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