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대표 제품 맥콜과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액티비전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가 손잡고 올여름 시즌 한정 음료 ‘맥콜 오브 듀티’를 선보인다.

게임 브랜드와 첫 콜라보를 실시하는 맥콜은 이번 기회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1020 소비자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맥콜 오브 듀티’는 전 세계 팬들에게 궁극의 FPS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와 제휴를 통해 탄생했다. 전국 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입 고객에게는 게임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캔 따개 뒷면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콜 오브 듀티' 공식사이트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새로운 배틀 로얄 경험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콘텐츠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3시간 동안 진척도를 한층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경험치 2배(2XP) 코드를 확보할 수 있다.

콜라보 패키지도 눈에 띈다. 캔 전면에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시리즈 속 상징적인 캐릭터인 프라이스 대위와 그를 돕는 특수요원 사이먼 고스트 라일리 중위가 그려져 있다. 스트리트 그래픽 예술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빨강과 파랑의 강렬한 색대비 속에 재해석된 모습으로 아로새겨진 2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사진=일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