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신곡 'Not Shy’ 티저 사진으로 보는 이들에게 짙은 잔상을 남겼다.

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단체 및 개별 이미지 6장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나는 차고를 배경으로 와일드한 매력을 과시했다.

개별 포토에서는 총을 들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와 포스를 뿜어내 시선을 압도했다. 예지는 빛바랜 총을 쥐고 도도한 눈빛을 발사했고 리아는 인형 같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냈다.

류진은 생각에 잠긴듯한 표정을 지어 보였고 채령은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리즈 미모를 경신했다. 컴백 준비 기간 성장한 유나는 작은 얼굴과 쭉 뻗은 각선미로 8등신을 넘어서는 우월한 비율을 보여줬다.

IYZY는 새 노래에 대해 "전작 IT'z(있지) 앨범으로 우리 자신을 표출했다면 이번에는 뭔가 달라졌다. 틴크러시보다 좀 더 강력해진 ITZY를 만날 수 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Not Shy'가 ITZY를 단단하고 확실하게 만들어 줄 곡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당찬 포부까지 전했다.

2019년 데뷔한 ITZY는 '달라달라'를 시작으로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까지 연타석 히트를 치며 '괴물 신인'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4세대 걸그룹을 대표하는 팀으로 자리매김한 이들은 역대급 콘셉트가 돋보이는 티저를 연달아 오픈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