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급 액션 코미디 ‘오케이 마담’의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이 인기 예능과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비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다.

7일 오후 8시에는 박성웅이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고향 충주의 맛집을 찾아간다. ‘맛잘알’ 박성웅이 찰진 손맛으로 밥을 볶는 모습은 금요일 저녁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하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8일 오후 9시에는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이선빈이 JTBC ‘아는 형님’에 출격해 숨겨왔던 예능 내공을 발휘한다. 이미 시끌벅적 화기애애한 예고편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아는 형님’에서 ‘팀 오케이’는 학창 시절 합숙하는 것 같은 ‘팀 오케이’만의 분위기로 특유의 코믹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 10시 40분에는 tvN ‘온앤오프’를 통해 첫 관찰예능에 도전한 엄정화의 OFF 일상이 공개된다. 수준급 실력의 킥복싱부터 반려견 슈퍼와의 소소한 일상, 절친 이소라와의 단란한 시간까지 가감없이 공개해 대중들에게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9일 오후 9시에는 박성웅이 SBS ‘미운 우리 새끼’ 단독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 강렬한 인상으로 ‘모벤져스’를 긴장하게 만드는 한편 ‘오케이 마담’ 석환 캐릭터와 싱크로율 200%의 귀여운 반전 애교를 선보이며 촬영장을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10일 오후 11시에는 JTBC ‘위대한 배태랑’에 배정남이 깜짝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예정이며 15일 오후 7시 40분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는 엄정화와 박성웅이 출격해 ‘찐 부부’ 케미를 발산하며 주말 저녁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10일 오후 2시 생방송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팀 오케이’가 완전체로 출격한다. 11일 오후 8시 tbs FM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에는 이철하 감독과 배정남이, 12일 오전 11시 CBS 음악FM ‘신지혜의 영화음악’에는 박성웅이 단독으로 출연한다.

엄정화부터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까지 ‘팀 오케이’의 멈추지 않는 방송국 출격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케이 마담’은 8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백반기행' '아는 형님' '온앤오프' '미운 우리 새끼' '위대한 배태랑'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