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를 맞아 국내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막바지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인터파크가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인생날 여행편’은 인터파크가 매달 7일 단 하루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타임딜을 비롯해 여행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코너를 마련하고, 할인쿠폰 등 혜택도 선보인다. 막바지 여름휴가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가을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했다.

우선 인생 타임딜 코너에서는 최대 67% 할인된 ‘티웨이 제주 항공권’(6900원~)을 선보인다. 또한 평균 20~30%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한 국내 숙박 상품으로 ‘웰리힐리파크’(4만9000원~),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함덕’(5만9000원~), ‘스카이베이호텔 경포’(6만9000원~), ‘신라스테이 해운대‘(7만9000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8만9000원~)’가 있다.

인생 럭키딜 코너에서는 응모를 통해 ‘밀레니엄 힐튼 서울’을 최대 15만원 할인된 4만3000원부터 준비, 럭셔리 호캉스를 초특가에 즐길 수 있다. 인생 브랜드에서는 가족단위 여행각을 위해 한화리조트를 선정, 전국 한화리조트를 인생날 여행편 전용 특가로 7만원대부터 마련했다.

이외 인생 바캉스 코너에서 휴가지로 좋은 전국 숙소를 선보이며 테마여행 코너에서는 지역 테마여행 상품을 50%가량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안심여행 코너를 통해 출발 인원을 최소화하고 출발 일정 변경이 자유로운 해외여행 상품도 일부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