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실내외에서 각양각색의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특별 이벤트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젝시믹스 제공

오는 18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물놀이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젝시믹스의 새로운 스윔라인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윔웨어 제품 중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엑스프리즈마 워터라인은 젝시믹스의 뮤즈인 제시가 TV 광고 및 화보에서 착용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바 있다.

또한 레깅스, 브라탑, 쇼츠, 래시가드, 남성 쇼츠 등 총 23종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워터용 원단 특유의 광택을 없앤 매트한 소재와 흡한속건 기능으로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엑스프리즈마는 수영복에 사용되는 워터 전용 원사인 프리즈마와 크레오라 액티핏 두 가지 원사를 적절하게 배합한 젝시믹스만의 워터 스포츠웨어 원단이다. 탄탄한 착용감, 뛰어난 내염소성으로 바닷물과 땀에 강해 물놀이뿐만 아니라 자유롭고 활동적인 액티비티, 일상복으로도 두루 사용 가능하여 바캉스 휴양지룩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화이트, 블랙 등 베이직한 컬러부터 형광, 파스텔까지 ‘컬러 맛집’다운 폭넓은 라인업으로 상하의 매치에 따른 다채로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