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날 때는 무거운 지갑과 가벼운 손으로 떠나고, 돌아올 때는 가벼운 지갑과 무거운 손으로 돌아오는 게 휴가의 진리다. 짐은 최소한으로 꾸려야 이동이 편하다. 하지만 스킨, 로션, 샴푸, 린스, 클렌저 등 챙겨야 할 화장품들이 즐비하다. 간편하게 떠나고 싶은 바캉스족을 위해 미니 사이즈만 쏙쏙 담은 트래블 키트 세가지를 살펴본다.

 

 

1. 르나드블랑 루블랑

'르나드블랑 트래블 키트 5종'은 20ml & 20g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시간과 장소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파우치는 미니어처 5종을 모두 담을 수 있는 건 물론 물 빠짐이 용이한 매쉬 소재다. 바캉스나 해변, 계곡, 수영장 등에서 유용하다.

키트는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 없이 각질 관리를 도와주는 '르나드블랑 스킨 스무스 폼 클렌저 미니'와 형상기억 제형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아이 젤 미니', 자외선을 차단하고 자연 유래 성분이 촉촉하고 생기를 부여해주는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선블록 미니', 미세한 스크럽 입자로 피부 각질을 관리해주는 '루블랑 스킨 스무스 폼 클렌저 포맨 미니', 유수분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남성 올인원 제품의 '루블랑 멀티레이어 포뮬러 미니'로 구성됐다.

 

 

2. 오이보스

독일의 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 오이보스에서 출시한 '센서티브 라인 트래블 키트'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가능한 제품들만 모은 키트다. 두피 pH와 가장 유사한 약산성 샴푸인 '센서티브 더모 프로텍티브 샴푸 50ml',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 오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센서티브 더모 프로텍티브 바디로션 50ml', 올리브 오일과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보습 기능을 높인 '센서티브 샤워&크림 바디클렌저 75ml' 3종으로 구성됐다.

센서티브 라인의 트래블 키트는 세트 뿐만 아니라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고, 여름 한정 특별가로 오이보스코리아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3. 아이더

화장품이 아니라 간편한 옷을 찾는다면 아이더의 '아이스박스' 세트를 추천한다. 티셔츠, 팬츠가 들었다. 티셔츠는 냉감 기법 '아이스티' 소재와 항균 및 소취 기능을 갖춘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사용했다. 팬츠는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것은 물론 변형이 적은 써플렉스 원사로 제작했다. '티+팬츠 아이스박스' 남성용은 5부 팬츠와 티셔츠, 여성용은 3부 팬츠와 티셔츠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각 7만5000원이다. 티셔츠 2종을 넣은 '티+티 아이스박스'는 6만5000원이다.

 

사진 출처=각 브랜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