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국내 헬스&뷰티숍 분야에서 가장 커다란 신뢰를 얻는 드럭스토어다. 매장수와 매출규모에서 압도적인 1위를 달리며 독주체제를 유지하는 올리브영의 강점은 바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들이는 데 있다. 

최근에도 국내 여러 뷰티 브랜드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올리브영에 대거 입점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흥미를 이끄는 중이다.

 

자트인사이트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자트인사이트의 메이크업픽서인 일명 ‘진짜픽서’가 7월 말 올리브영에 입점한다. 픽서는 페이스실드, 혹은 페이스쉴드 등의 명칭으로도 불리며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것을 막아주어 화장을 더 오래 지속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해당 제품은 위메프 뷰티 카테고리 판매 1위를 하기도 했으며 SNS 등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 소개되고 있다.

자트인사이트의 진짜픽서는 위메프를 시작으로 각종 매체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고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고객이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자트인사이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며 립픽서, 클렌징밤 등 다른 인기 상품도 차차 선보일 예정이다.

 

캐스키드슨 바디미스트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의 바디미스트가 오는 8월 1일부터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한다. 캐스키드슨의 바디미스트는 여름철 건조한 바디를 위한 수분공급이 되며, 뿌린 듯 안 뿌린 듯한 은은하고 상쾌한 향기를 선사한다.

그레이프 후르츠향과 마차티가 만나 프레쉬하고 깨끗한 향의 ‘화이트 클로버&마차티’, 만다린과 신선한 블로썸, 리치한 우드향까지 가미된 ‘만다린 블로썸’, 잘 익은 사과의 스윗한 향과 소프트한 머스크, 우드향이 조화로운 ‘애플 블로썸&엘더플라워’, 상큼한 레몬과 만다린, 향긋한 로즈에 신선한 파출리 민트향이 레이어드된  ‘파출리 민트’ 등 총 4가지 향이다.

 

쿤달

헤어 케어 제품 브랜드 쿤달은 출시한 지 1년도 되지 않아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쿤달은 일명 마약트리트먼트라 불리는 트리트먼트 제품에서 출발하여, 샴푸, 헤어에센스 등의 제품을 출시하여 꾸준히 인기를 얻는 브랜드다. 쿠팡에서 뷰티, 헤어 카테고리 전체 1등으로 각 채널 헤어케어 카테고리 1위를 석권하며 꾸준히 판매량이 상승했다.

쿤달은 모발 손상을 케어한다는 제품 본질에 충실하면서도 퍼퓸이라는 특징을 살려 각 제품마다 9가지 향기라인을 출시해 고객들의 취향을 사로잡았다. 모두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돼 믿고 사용할 수 있고 향기가 다양하여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아꼬제

프리미엄 에코 사이언스 화장품 아꼬제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 아꼬제는 청정 제주의 원료와 스토리를 담은 '트루 메이드 인 제주'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올 상반기 올리브영 부산광복본점과 제주탑동점에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아꼬제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몰에도 입점하게 됐다.

입점 제품은 '아꼬제 화이트닝 캡슐 3종(앰플·에센스·크림)'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3종(토너·로션·젤크림)' '아꼬제 리바이빙 2종(크림·젤크림)' 등 총 8종이다.

 

글램디 

다이어트 브랜드 글램디 역시 올리브영 전 점에 입점하며 다시 한 번 관심을 모았다. 커피처럼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식품 '글램카페'는 음료처럼 마시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제품이 부각되고 있는 추세에 걸맞았다.

‘글램카페’의 주요 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복부 피하지방 감소, 내장지방 감소, 체지방량 감소가 확인된 성분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성분이 함유되어 장내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글램디 워터젤리도 26일 전 지점에 입점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