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최애 엔터’ 트로트 특공대 ‘다섯장' 병맛 티저영상 공개

‘최애 엔터테인먼트’가 트로트특공대 ‘다섯장’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8일 방송된 MBC 예능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최애’들의 그룹명을 두고 고심 끝에 ‘다섯장’으로 결정,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상큼한 병맛 콘셉트의 ‘다섯장’ 멤버들이 등장, 폭소를 유발했다. 장독에서 올라오는 멤버들의 표정은 사뭇 진지하거나 윙크를 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재미를 더하는 상황. 여기에 심상치 않은 레트로 내레이션이 화룡점정으로 티저를 장식해 더욱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회택(후이), 김명준(MJ), 옥진욱, 추혁진, 박형석은 각각 고추장, 기름장, 쌈장, 간장, 된장을 뺨에 바르며 비장한 포즈를 취해 흥미진진함을 자아냈다. 여기에 여느 히어로처럼 듬직하게 걸어오는 멤버들의 배경으로 불기둥이 터지고 있어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한편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 ‘다섯장’ 멤버들의 타이틀곡 데모 버전이 어제 방송에서 공개, 한 번 들었음에도 상큼한 멜로디를 금세 따라부르는 멤버들의 모습에 대박 히트곡을 예감하게 했다.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다섯장’ 멤버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는 오는 15일 밤 9시50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