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퀴즈 결합 방식의 지식 공유 플랫폼 퀴즈톡의 8월 이벤트 주자로 랭킹닭컴이 나섰다.

사진=퀴즈톡 제공

퀴즈톡은 “오는 8월 10일부터 8월 19일까지 10일간 매일 5명씩 총 50명에게 랭킹닭컴 닭가슴살 10팩 한 세트를 지급하는 ‘랭킹닭컴 퀴즈팩’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해당 퀴즈팩은 퀴즈톡이 매월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로 설빙과 피자마루에 이어 랭킹닭컴이 세 번째 파트너가 됐다.

랭킹닭컴 퀴즈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퀴즈톡 애플리케이션 내 랭킹닭컴 퀴즈팩 3문제를 풀어 참가하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랜덤으로 총 50명의 참여자가 닭가슴살 10팩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다만 냉장제품 특성상 이벤트 상품은 행사 종료 후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랭킹닭컴과 관련된 3문제를 모두 풀면 유저는 4분할의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며, 이를 통해 당첨 여부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되지 않더라도 랭킹닭컴 퀴즈팩을 풀 수 있는 기회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10일간 매일 3번씩 제공되므로 추가로 도전 가능하다.

이벤트 상품이 당첨되지 않아 아쉽다면 매일 보너스로 제공되는 ‘출석체크 퀴즈’를 풀어보는 것도 방법이다. 최대 575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팩으로 5문제를 맞힐 때까지 기회가 제공돼 쏠쏠하게 포인트를 채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