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가 MC 정형돈, 장성규를 쥐락펴락하는 대체 불가한 존재감으로 ‘퀴즈 위의 잔망 여신’의 탄생을 예고한다.

10일 저녁 8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에는 세계로 쭉쭉 뻗어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여자 아이돌인 오마이걸과 여자친구가 출연한다.

오마이걸과 여자친구는 격정, 아련, 몽환, 청순 등 어떤 컨셉이든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천의 얼굴을 가진 글로벌 K-POP 아이돌. 이에 오마이걸은 효정, 승희, 비니, 미미 여자친구는 은하, 엄지, 유주, 예린이 팀을 대표해 ‘퀴즈돌’에 출연한 가운데 글로벌을 제패한 소녀들의 거침없는 퀴즈 격돌이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 날은 믿고 보는 걸그룹 예능 1인자 오마이걸 승희의 활약이 돋보였다는 후문. 순한맛 비주얼과 완전히 반대되는 매운맛 예능감으로 MC 정형돈과 장성규를 옴짝달싹 못하게 만든 것. 승희는 두 팀의 걸그룹 출연으로 어깨춤을 들썩이며 흥이 오른 장성규에게 “춤넘심(춤이 너무 심해요)”, “안배(안구 배려 좀~)”라며 잔망 포텐을 터트리는 등 거침없는 입담으로 장성규를 능청스럽게 쥐락펴락해 모두를 배꼽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승희는 1라운드부터 남다른 센스를 폭발시키며 연기 천재의 탄생을 알렸다. 한국어 단어가 제시될 때마다 찰떡 같은 몸으로 말해요로 멤버들의 정답을 이끌어낸 것. 급기야 이를 지켜보던 여자친구 예린이 놀란 토끼눈으로 “이게 가능해? 짱이다”라며 박수갈채를 보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처럼 넘치는 텐션으로 팔색조 매력을 폭발시키며 두 MC를 쥐락펴락한 오마이걸 승희의 미(美)친 활약은 오늘(10일) 방송되는 ‘퀴즈돌’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 4회는 오늘(10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