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출이 여의치 않은 가운데 계속되는 비와 태풍까지.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며 평소에는 무심코 지나치던 집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금액적인 부담이 큰 리모델링보다는 가구나 소품으로 분위기를 바꾸는 추세다. 이에 서울 국제 가구 전시회 소펀(SOFURN)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여러 브랜드 매장에 발품을 파는 수고로움을 대신해 트렌드를 한 눈에 엿볼 수 있기 때문.

12일부터 15일까지 강남 코엑스에서 ‘서울 국제 가구 전시회 소펀(SOFURN)’이 진행된다. 전시회 개최 경험 40여 년의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에서 주최하는 전시회로, 매년 개최해 온 일산 킨텍스의 코펀(KOFURN) 가구 전시회와 더불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구 및 인테리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이랜드의 청년주택프로젝트는 VR체험 시 100% 당첨 이벤트를 운영한다. CJ오쇼핑의 대표 리빙 브랜드인 앳센셜은 인스타그램에 부스 방문 인증샷을 남기면 에코백을 증정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시크릿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애경의 위생전문브랜드 랩신(LABCCIN)에서는 포스트잇 붙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샘플 제품을 증정한다. LG하우시스에서는 간편 등록 이벤트 및 인테리어 상담 진행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SPC그룹의 파리바게뜨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빵 무료 나눔을 진행할 예정이다.

각종 이벤트와 더불어 이번 소펀 및 라이프쇼 전시회에서는 현대리바트, 까사미아 등 가구 및 인테리어 제품뿐만 아니라 호캉스에 곁들일 각종 주류(위스키, 막걸리 등), 캠핑족을 위한 캠핑카, 피부 진정 화장품 및 핸드워시, 손소독티슈 등 휴가철 편안하고 쾌적한 휴식을 위한 각종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이랜드의 임대주택 제험존에서는 ‘복잡한 서울 신촌역세권 청년주택에서 편하게 살자’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2030 청년들의 저렴한 주거 공간을 위한 상담도 받아볼 수 있어 각종 정보와 혜택이 가득한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원활한 관람과 감염 예방을 위해 소펀 & 라이프쇼 전시회에서는 입장객 전원 마스크 착용과 1회용 장갑 배포를 의무화하며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소독을 철저히 한다. 동시에 일회용 제품 사용을 지양하기 위해 개인 장갑을 착용하고 온 관람객에게는 환경 보호 감사 차원으로 ‘다육식물’을 증정한다.

서울 국제 가구 전시회 소펀은 개최 이벤트로 전 관람객 무료입장을 지원하며 소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대기 없이 빠르게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등록 관람객 중 매일 100명 선착으로 스타벅스 커피 무료 쿠폰도 제공하니 방문 전에 꼭 사전등록 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