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같은 연극 ‘엘리펀트송’이 가을과 함께 돌아온다.

오는 9월6일 대학로 수현재씨어터에서 개막하는 ‘엘리펀트송’은 ​정신과 의사 로렌스 박사의 실종 사건을 둘러싸고 병원장 그린버그와 마지막 목격자인 환자 마이클, 마이클의 담당 수간호사 피터슨 사이에서 벌어지는 심리극을 팽팽하게 그려낸 것은 물론 상처받은 소년의 사랑에 대한 갈망을 매혹적으로 담아냈다.

 

 

2004년 캐나다 초연 후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세계 각지에서 공연되며 프랑스 토니상으로 불리는 몰리에르어워드 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됐다. 국내에는 캐나다 감독 겸 배우 자비에 돌란 주연의 영화로 먼저 알려졌다.

​2015년 국내 초연에서는 강렬한 스토리와 밀도 높은 긴장감, 배우들의 호연으로 관객을 매료시켰다. 이번에 모든 미스터리의 실마리를 쥐고 있는 소년 마이클 역은 부드러운 마성의 박은석, 대체 불가의 매력을 지닌 전성우가 다시 한번 연기한다. 더불어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서 활약한 곽동연이 발탁돼 무대까지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마이클과 날을 세우며 극을 팽팽하게 이끌어갈 그린버그 역은 이석준, 고영빈, 김영필이 맡아 각기 다른 매력과 내공을 발산한다. 극에 탄력과 입체감을 불어넣는 피터슨 역에는 개성파 여배우 고수희와 라이징 스타 윤사봉이 합류했다.

​11월26일까지 공연되며 8월8일(화)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첫공 할인(30%), 삼연 기념 송송송 할인(2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매: 1544-1555

사진= 수현재씨어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