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커머스 티몬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국내 관광 활성화 행사 ‘K-방역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 티몬에서는 숙박 상품뿐 아니라 여행 준비물과 레저·식사 이용권 등도 파격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티몬 제공

오는 14일부터 9~10월 숙박 상품을 최대 4만원(7만원 초과 숙박권 대상) 또는 3만원(7만원 이하 숙박권 대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이번주 티몬의 특가위크를 활용해 여행 관련 티켓과 이용권, 준비물을 살 경우 최대 58% 적립금 혜택도 주어진다.

티몬 유료멤버십 ‘슈퍼세이브’ 회원은 최대 50%의 룰렛쿠폰 획득과 6%의 무제한 적립, 2%의 추가 적립 기회를 활용할 수 있다. 일반회원도 최대 33%의 적립이 가능하다. 티몬의 16개 타임특가 매장을 대상으로 하는 스탬프 이벤트에서도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티몬은 '대한민국 숙박대전'의 특가 상품을 14일 0시 티몬 모바일 앱과 PC웹에서 공개한다. 국내여행에 강점을 보여온 티몬은 고객들에게 압도적인 특가 여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종합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숙박과 레저 이용권뿐 아니라 지역 맛집 식사 이용권 등 여행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