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버블티 전문점 아마스빈이 브랜드 론칭 12주년을 맞아 멤버십 어플을 출시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마스빈 12주년에 멤버십 어플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는 11일 하루 동안 이뤄진다. 멤버십 앱 다운로드 시 아마스빈 최애 메뉴 4가지(초코 버블티, 녹차 버블티, 딸기 요거트, 그린애플 스무디) 중 1가지를 선택해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아마스빈은 국내에서 만들어진 최초의 버블티 브랜드로, 버블티 전통 제조 방식인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고 생우유만을 사용해 차별화해왔다. 전국 단위 매장 운영과 베트남 진출에 이어 캐나다, 일본, 미국 기업과 MOU를 맺고 해외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버블티 외에 얼그레이 밀크티, 타로·코코넛 밀크티, 초코 버블티, 플레인·딸기 요거트, 하동녹차 버블티, 하동녹차 오레오, 오레오 쉐이크, 애플망고·자몽 스무디, 패션프룻 망고스무디, 레자몽 버블에이드, 피치·자몽 블랙티, 스윗머스캣 그린티, 사하라, 카페라떼 위드 펄, 패션프룻 아이스티 등 다양한 메뉴를 갖췄다.

사진=아마스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