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백형훈의 단독 콘서트 '10th Anniversary'가 전석 매진됐다.

사진='10th Anniversary 백형훈 콘서트' 포스터

10일 오후 2시 백형훈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이 진행됨과 동시에 매진됐다.

오는 9월 5일 백암아트홀에서 진행될 뮤지컬 배우 백형훈의 단독 콘서트에서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가 무대 위에서 걸어온 10년의 의미를 담아낼 예정이다.

최근 영화 '사랑과 영혼'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고스트'에 칼 부르너 역으로 캐스팅된 배우 백형훈은 이번 콘서트에서 데뷔 이후 배우 10년의 시간과 앞으로의 10년에 대해 팬들과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알려졌다.

2016년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3위를 차지하며 주목받은 백형훈은 이후 뮤지컬 '엘리자벳'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팬레터' '랭보' '최후진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 얼굴을 알렸다.

백형훈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낼 이번 '10th Anniversary 백형훈 콘서트'에서는 백형훈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뮤지컬 스타들이 지원 사격에 나선다.

15시 공연에는 백형훈과 뮤지컬 '록키호러쇼'에서 호흡을 맞췄던 뮤지컬 배우 마이클리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이어 19시 공연에서는 뮤지컬 '최후진술'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최민우, '테레즈라캥'에서 백형훈 배우와 같은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 노윤이 출연한다.

한편 백형훈 단독 콘서트 '10th Anniversary 백형훈 콘서트'는 9월 5일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