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가 음악방송 1위 공약을 내걸었다.

10일 오후 6시 미니 5집 앨범 ‘SPIN OFF(스핀오프)’를 발매하는 온앤오프(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가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SPIN OFF'는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을 비롯해 수록곡 '첫 키스의 법칙 (Belle Epoque), '제페토' '오늘 뭐 할래 (Good Good)' 등 총 일곱 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4집 앨범 ‘GO LIVE’ 이후 약 11개월 만에 컴백하며 최근 종영한 Mnet ‘로드 투 킹덤‘ 이후 첫 발매되는 신보로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온앤오프의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과 독보적인 음악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그려 나가며 ‘명곡 맛집’으로 불리며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컴백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온앤오프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팬들을 다시 떠올렸다. MK는 “최근에 3주년 파티를 했다.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다시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제이어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이루고 싶은 것들을 털어놨다. 그는 “음악방송 1위하고 음원 1위 그리고 콘서트까지 하고 싶다”고 했다. 이어 “음악방송 1위한다면 팀 공약으로 수영복 차림에 오리발을 착용하겠다”고 선언해 기대를 높였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