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폭우와 습한 공기로 지친 요즘, 신선하고 시원한 스무디나 과일주스로 기분전환을 시도해보면 어떨까. 필립스코리아가 2배 빠른 속도로 부드럽게 갈아내는 초고속 파워 블렌더 ‘필립스 5000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필립스 제공

신제품은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프로블렌드 크러시 기술이 적용됐다. 입체적인 ‘프로블렌드 6각3D칼날’로 과일의 씨까지 곱게 갈아주며 1000W 모터의 강력한 힘과 분당 2만2000번 초고속 회전으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더 빠르게 단단한 얼음까지 완벽하게 분쇄한다.

편리하고 혁신적인 특징도 함께 갖췄다. 속도 조절 다이얼로 단단한 얼음, 채소를 위한 파워 블렌딩부터 부드러운 과일을 위한 젠틀 블렌딩까지 간편하게 조절 가능하다. 분리 세척이 가능한 칼날 등은 식기세척기로 세척할 수 있어 위생관리도 용이하다.

2L의 대용량 유리 용기는 한 번의 작동만으로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양을 만들 수 있고, 600ml 용량의 트라이탄 텀블러가 포함돼 스무디와 주스 등의 제조부터 보관, 휴대까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 17만3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