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원석이 올레 tv 오리지널 씨네드라마 ‘학교기담-8년’에 주인공 은찬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학교기담-8년’(제작 코탑미디어)은 어느 시골마을에서 발생한 끔찍한 살인 사건, 그리고 8년 후 사건 현장에서 다시 만나게 되는 기억이 왜곡된 살인자와 피해자 혼령들의 이야기.

사진=스타하우스

영화 ‘돌연변이’, ‘신데렐라’ 등을 작업했던 이철민 영화감독이 연출을 맡은 가운데 송원석이 주인공 은찬으로 출연을 확정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송원석이 연기하는 은찬은 응보고의 졸업생이자 구마사제로 응보고 살인 사건의 실체가 악령에 의한 것이라고 판단해 빙의된 자들을 구하기 위해 나선다.

전작 ‘두 번은 없다’ ‘조선생존기’ ‘스위치’ ‘하나뿐인 내편’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쌓아 온 필모그래피를 통해 꾸준한 관심을 받았던 송원석에 관계자는 “훈훈한 비주얼로 영화 ‘검은 사제들’의 강동원을 이을 매력적인 사제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가 모아진다”고 밝혔다.

‘학교기담-8년’에는 송원석을 비롯해 주우재,이규성,한소은,권소현,이하은이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올여름 무더위를 싹쓸이할 단 한편의 공포영화와 힙한 신예들의 만남이 기대 지수를 상승시킨다.

한편 올레tv 오리지널 씨네드라마 ‘학교기담’은 KT Seezn(시즌)에서 8월 27일(목) 처음 공개된 후 올레 tv에서 9월 3일(목), TV CHOSUN에서 9월 12일(토)에 차례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