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기록’ 박소담이 야무진 긍정에너지를 장착하고 돌아온다.

11일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꿈을 향해 직진하는 야무진 청춘 ‘안정하’로 변신한 박소담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소담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완벽 빙의한 모습. 섬세한 터치로 메이크업을 완성해 나가는 안정하의 반짝이는 눈빛과 행복한 미소에서 일에 대한 자부심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당찬 꿈을 키워나가는 안정하. 뷰티 버스킹을 준비하는 설렘 가득한 얼굴은 쉴 틈 없는 일상을 궁금케 만든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안정하의 특별한 취미생활을 엿볼 수 있다. 핸드폰 속에 담긴 사혜준(박보검)의 사진을 보며 환하게 미소 짓는 안정하. 앞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 “너 팬한거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라는 문구처럼, 안정하에게 사혜준 ‘덕질’은 힘든 일상 속 유일한 피로회복제다. 지치고 힘들 때마다 사혜준의 사진과 영상을 꺼내 보며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덕질만렙’ 면모는 안정하의 러블리한 반전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열정 가득한 청춘 ‘안정하’라는 캐릭터가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는 박소담. “대본의 첫 장을 넘기는 순간 푹 빠져들었다”며 “안정하는 목표가 확실하고,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들이 무엇인지를 알고 정확히 그 꿈을 향해 쉼 없이 노력하고 달려가는 멋진 인물”이라고 매력 포인트를 설명했다. 이어 “청춘들의 성장기록 속에서 공감과 힐링을 받으실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청춘기록’ 제작진은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안정하를 그려내는 박소담의 연기는 설명이 필요 없다. 꿈과 사랑 앞에서 망설이지 않는 당찬 안정하의 모습을 통해 박소담의 진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등 오랜 시간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에 나섰다. 오는 9월 7일(월) 밤 9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tvN '청춘기록'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