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 inno.N이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뉴틴’의 첫 광고로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TV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모델로는 배우 김수현이 활약했다.

사진=HK inno.N 제공

이번 광고에서는 ‘프로 위에 자일로를 더하다’란 슬로건 하에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가 자일로 올리고당을 함유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등장한다. 김수현은 완벽한 슈트핏으로 등장해 “같은 프로가 아니야”라는 대사와 함께 다른 모델들을 압도하며 뉴틴만의 품격을 강조했다.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형 프리바이오틱스로 인증받은 자일로 올리고당을 함유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번에 섭취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HK inno.N 제공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의 주원료인 자일로올리고당은 옥수수 줄기에서 추출한 안전한 식물성 원료로 하루 0.7g의 적은 양으로도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 등의 기능을 돕는다. 또한 셀레늄, 비타민D, 아연까지 함께 첨가한 5중 기능성에 부원료인 사균체 7종이 추가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한 포(2g)로 하루 건강을 책임질 수 있도록 했다.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듀얼’과 어린이들을 위한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키즈’ 2종으로 출시돼 뉴틴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