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16일까지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에서 여름 시즌오프 및 F/W 역시즌 특가 상품을 엄선해 최대 90% 세일하는 ‘런닝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LF하프클럽 제공

‘런닝위크’는 하프클럽이 매달 1회 일주일 동안 진행하는 주간 세일 이벤트로 8월에는 △11일 골프/스포츠 △12일 유니캐주얼 △13일 남성복 △14일 패션슈즈/잡화/언더웨어 △15일 영캐주얼 △16일 여성복 순으로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발행 당일 사용가능한 5% 장바구니 쿠폰 1장과 런닝위크 전용 7% 중복쿠폰 1장씩을 지급한다. 요일별 특가상품뿐 아니라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 의류와 잡화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요일별 대표상품으로 11일에는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나이키, 아디다스 등 국내외 인기 스포츠, 골프웨어 브랜드를 선보인다. 나이키 하이드로 드라이핏 반팔티셔츠 4종과 커플 아이템으로 인기 있는 푸마 남녀공용 웰론 롱패딩은 각각 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12일에는 헤지스의 역시즌 아이템과 디키즈, 펜필드 등의 3000여 종 여름 의류를 시즌오프 세일가로 살 수 있다. 13일에는 남성 직장인들이 여름 비즈니스룩으로 편하고 시원하게 코디할 수 있는 정장과 캐주얼 의류를 준비했다. 지이크와 예작은 여름 수트와 셔츠를 온라인 특가로 판매하고, 슈프림은 50%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4일에는 각종 잡화, 언더웨어, 라이프 아이템을 런닝위크 특가로 구성했다. 질스튜어트 체인숄더백, 로키 친환경 에코백, 푸마언더웨어 남성용 기능성 드로즈, 에스콰이아 여름 슈즈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여성 고객을 위한 아이템은 주말 동안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토요일에는 플라스틱아일랜드, 더틸버리, 키첼, 시크라인, 모노바비 등 영캐주얼 및 트렌드패션 카테고리의 여성복을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마지막날인 16일에는 지센, 모그핑크, TNGTW 등이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오피스룩 아이템을 세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