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연일 뜨거운 인기로 눈에 띄는 차트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9일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를 발매하고 컴백 후 곧장 1위 수상 2관왕을 달성한 에이티즈가 이번주 또한 그 열기를 이어간다.

에이티즈는 지난 한 주(8월 3~9일)간 집계한 한터차트의 8월 1주 주간 글로벌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해외 K팝 팬들의 정품 앨범 인증 데이터를 기반으로 발표한 지표이기에 에이티즈의 ‘글로벌 코어 팬’ 규모를 가늠할 수 있다는데 의미가 크다.

또한 한터글로벌의 글로벌 K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에서 실시한 ‘가장 응원하고 싶은 8월 2주의 아티스트와 노래는?’이라는 투표에서 에이티즈의 ‘인셉션’이 총 34팀의 후보 중 64%에 육박하는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특히 ‘후즈팬’ 투표 사상 첫 2주 연속 1위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앨범 초동 23만장이라는 자체 최고 기록 외에도 가온차트 8월 1주차 앨범차트 1위 및 리테일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에서는 ‘제로 : 피버 파트1’의 수록곡 전체 스트리밍 숫자가 1000만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11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SBS MTV ‘더 쇼’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