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는 미니멀한 감성의 주방용품 편집숍 카모메키친과 함께 ‘네스카페X카모메키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모메키친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펼쳐진다. 컬래버레이션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네스카페 콜드브루(3개입)’ 또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10개입)’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카모메키친의 인기 커피잔과 머그잔, 유리컵 등 18종으로 엄선돼 각 제품에 어울리는 네스카페 커피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20일까지 네스카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여름 레시피 챌린지 ‘나만의 카페, 네스카페’ 이벤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및 ‘네스카페 콜드브루’ 레시피를 따라 만들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네스카페X카모메키친 콜라보 제품을 활용해 참여할 수도 있다.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국내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콜드브루 제품으로, 오랜 시간 추출해야하는 콜드브루를 언제 어디서나 찬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18℃ 이하 저온에서 고농도의 커피를 추출해 편안한 바디감, 콜드브루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는 에티오피아산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에 글로벌 커피 전문가 네스카페의 노하우를 더한 프리미엄 커피믹스다.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밸런스를 맞춘 황금 레시피로 더욱 부드러워진 커피 맛과 입안에 감도는 구수한 맛을 선사한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