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신인 최성은이 JTBC ‘괴물’ 출연을 확정 짓고 거침없는 행보를 걷는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괴물'(연출 심나연/극본 김수진/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은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법과 원칙을 부숴버린 두 남자의 이야기.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며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좇는다. ‘열여덟의 순간’에서 감각적이고 세밀한 연출을 선보인 심나연 감독과 ‘매드독’ 등을 통해 짜임새 있는 필력으로 호평받은 김수진 작가가 의기투합해 치밀한 심리스릴러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주연으로 합류한 최성은은 극 중 정육점 사장 유재이로 분한다. 고기를 단번에 해체하는 칼의 고수이자 홀로 고향을 지키며 팍팍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인물이다. 만양 파출소 경찰인 이동식(신하균), 한주원(여진구)과 함께 걷잡을 수 없는 소용돌이에 휩싸여 진실을 좇는다.

최성은은 유재이의 복잡다단한 내면을 생생한 표현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지난해 영화 ‘시동’에서 물성 강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데뷔한 최성은.

최근에는 한국판 오리지널 SF 앤솔러지 시리즈 ‘SF8’의 ‘우주인 조안’에서 주인공 이오 역을 맡아 자신만의 색으로 완성도 높은 캐릭터를 구축해냈다. 최성은이 만들어 낼 ‘유재이’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JTBC ‘괴물’은 2021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