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가 기존 개별 브랜드 사이트를 하나로 모아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진=오토플러스 제공

이번에 선보인 통합 웹사이트는 개별 운영되던 브랜드 홈페이지를 한곳에 모은 통합 온라인 플랫폼이다.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와 직영 중고차 브랜드 에이카를 비롯해 오토플러스가 운영 중인 모든 브랜드와 서비스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리본카와 에이카에 등록된 모든 직영 중고차와 렌터카를 통합 검색으로 쉽게 찾아보고 비교 후 구매할 수 있어 차량 구매의 편의성을 높였다.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상황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오토플러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오플TV’와 연계해 차량 구매시 참고할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도 모아 볼 수 있게 했다.

오토플러스는 통합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룰렛 이벤트와 출석 체크 챌린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전개한다. 룰렛 이벤트는 통합 웹사이트 가입 후 로그인하면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을 돌릴 때마다 경품 응모권이 1매에서 4매까지 랜덤으로 주어진다. 

응모권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권(5명), 주유권 10만원(20명),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1등 당첨자에게는 2700만원 상당의 신차급 그랜저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석 체크 챌린지는 룰렛 이벤트나 출석 체크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출석 체크에 성공하면 100% 경품이 증정된다. 3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고 각각 파리바게뜨 우유식빵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오토플러스 통합 웹사이트 회원이라면 신차 출시 당시 성능의 90% 이상 수준인 차량을 온라인 경매를 통해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리:본 럭키 옥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17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아우디 A6가 출품된다. 아우디 A6의 경매가는 정상 판매가의 58~79% 선으로 책정돼 최저 2000만원부터 최고 2700만원 내에서 1만원 단위로 입찰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