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품질을 알리는 '제스프리 키위송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스프리 제공

오늘(11일)부터 진행되는 2차 이벤트는 인형탈 속 싱어의 정체를 맞추는 퀴즈 형식이다. 이를 유추할 수 있도록 제스프리는 새로운 키위송 비디오를 공개했다. 

키위브라더스 인형을 벗은 두 싱어는 얼굴만 가려진 채 키위송에 맞춰 시원시원한 춤선을 자랑한다. 소비자들은 제스프리 홈페이지에 접속해 싱어 두 명의 정체를 추측한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안마의자, 외식상품권 등을 비롯한 상품이 주어진다.

이번 캠페인은 제스프리 키위의 맛과 영양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제스프리는 자체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에게 최상의 품질의 키위를 선사하고자 한다.

생산, 포장, 운송 및 판매에 이르는 일원화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총 12단계의 과정을 통과한 키위만이 제스프리 스티커를 부착한다. 제스프리 스티커를 부착한 키위는 비타민C와 식이섬유, 각종 미네랄이 풍부해 다른 과일 대비 높은 영양소 밀도를 자랑한다. 

한편 제스프리가 공개한 키위송은 제스프리의 키위만의 장점을 녹여낸 귀엽고 재밌는 가사로 많은 소비자 호응을 얻었다. 지난 10일 종료된 1차 소비자 참여 이벤트에서는 키위브라더스의 그린키위와 썬골드키위의 인형탈을 쓴 두 명의 싱어가 잔망스러운 춤과 함께 키위송을 부르는 비디오가 공개됐다. 두 키위송 싱어 중 취향을 저격하는 키위에게 투표하는 1차 이벤트는 총 1만4206명의 참여로 성황리에 종료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