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이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를 출시하며 자사의 오디오 제품군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맥북 전용 스크린포스 보호필름을 비롯해 여러 애플 기기에 적합한 부스트업 차지 모바일 충전 제품군을 새롭게 출시했다.

#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

벨킨의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는 몰입감이 뛰어난 사운드와 편안한 인이어 착용 방식으로 진정한 무선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스텝 블루투스 페어링 기능,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 그리고 땀 및 비말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어 화상 통화는 물론, 조깅 또는 영화 감상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형 충전 케이스를 이용하면 최대 24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벨킨은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를 새로 출시함으로써 자사의 혁신적인 오디오 제품군을 확장하게 됐다. 벨킨의 사운드폼 오디오 제품군은 프리미엄 음질, 편리한 사용법 및 우수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추가적으로 사운드폼 엘리트 하이파이 스마트 스피커+무선 충전기가 출시 예정이다.

# 트루프라이버시 보호필름

맥북 전용의 트루프라이버시 보호필름은 탈부착이 쉽고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화면 전체를 커버하는 얇은 두께로 제작되었고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어 비즈니스 출장, 개방형 사무실 환경, 학생, 금융, 의료 및 정부 기관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보호필름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필름을 떼어내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트루프라이버시 패널이 함께 제공되며 눈부심 방지 기능도 있다.

# 애플 전용 무선 충전 제품 3종

부스트업 차지 휴대용 무선 충전 스탠드 스페셜 에디션은 휴대가 용이하고 간편해 집 또는 사무실, 이동 중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 2in1 솔루션은 Qi 인증을 받은 기기를 충전하는 보조배터리와 가로 또는 세로로 기기를 고정해 충전 및 시청할 수 있는 충전 스탠드, 두 가지 형태의 무선 충전기로 제공된다. 최대 7.5W까지 아이폰8 이상 기기의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1만mAh 휴대용 보조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하다. 하단의 도킹 충전 스탠드를 통해 보조배터리와 기기를 모두 충전할 수 있다.

부스트업 차지 3in1 무선 충전기 스페셜 에디션은 아이폰, 애플워치 및 에어팟을 동시에 최적의 속도로 무선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Qi 인증을 받은 기기는 물론 에어팟 프로와 무선 충전 케이스를 가진 에어팟과 호환된다. 최대 3mm 두께의 모든 케이스와 대부분 호환되도록 설계됐으며 충전 상태를 나타내는 LED 표시등이 탑재돼 있다.

부스터업 차지 무선 충전 패드 스페셜 에디션은 아이폰8 이상 기기를 최대 7.5W까지 빠르게 무선 충전하도록 최적화돼 있다. 이 제품은 최대 3mm 두께의 모든 케이스와 호환되며 Qi 인증을 받은 아이폰, 에어팟 프로, 무선 충전 케이스를 가진 에어팟 등의 모든 호환 기기를 안전하게 충전해 준다.

사진=벨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