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더숲 BTS편'(In the SOOP BTS ver.)의 세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1일 오후 '인더숲'의 공식 유튜브 채널 'INTHESOOP_TV'에 '인더숲 BTS편' 세 번째 예고편을 올렸다. 앞서 공개된 1, 2차 예고편이 평화롭고 차분한 일상과 휴식을 보여 주었다면, 이번에 공개된 약 1분 분량의 확장판 예고편에는 방탄소년단의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영상을 통해 빼어난 경치가 돋보이는 장소에서 낚시와 그림 그리기, 기타 연주 등 취미 활동을 하거나 다같이 모여 게임을 하고 식사 준비를 하는 모습까지 꾸밈 없는 방탄소년단의 다채로운 매력을 볼 수 있다.

숲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은 '인더숲 BTS편'은 방탄소년단과 팬들이 좀 더 가까워지고, 멤버들도 서로에게 느끼는 소중함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는 콘텐츠로 기획됐다. 각자 취미 생활을 하며 '따로 또 같이' 일상과 휴식을 만끽하는 일곱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인더숲 BTS편'은 오는 19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영되며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는 오는 20일 0시부터 TV 방영분보다 20분 긴 약 80분 분량의 확장된 버전과 매회 공개되는 비하인드 영상을 볼 수 있다. 

사진=빅히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