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다.

11일 혜림이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 임신 계획을 밝히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결혼을 10일 앞두고 녹화에 참석한 혜림은 MC와 출연자들에게 청첩장을 나눠주며 부러움을 샀다. 또 “임신 계획이 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혜림은 “2~3년 안에 갖고 싶다. 빨리 갖고 싶다”라고 신민철과 달콤한 신혼의 꿈에 젖어잇었고 MC들은 “29살이면 임신할 만하다”라고 응원했다.

신민철은 헤림의 예능 출연에 깜짝 영상편지를 보내왔다. 그는“우리 결혼이 열흘 남았네, 많이 긴장되고 설레고 7년간의 추억이 떠오르는 것 같다.”라며 “앞으로 70년, 700년 행복하게 살자. 우리 혜림이 공부하는 모습이나 본인 일에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 여자친구, 와이프를 떠나서 굉장히 존경할 수 있는 여자라고 생각해. 앞으로도 존경하면서 화목한 부부가 됐으면 좋겠어.”라고 고백했다.

이어 스튜디오에 몰래 온 손님으로 등장, 혜림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신민철은 “7년 사귀었는데 결혼한다고 하니까 새로운 시작인 것 같고, 설레는 마음이 다시 살아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자녀 계획을 묻는 MC의 질문에 신민철은 “혜림이 지난 3월에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했는데 연예계 활동을 좀 더 했으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하며 “서로 빨리 아이 갖자고 합의했었는데 요즘 생각이 바뀌었다. 너무 아깝다.”라고 밝혀 훈훈함을 불어넣었다.

한편, 혜림은 지난 5일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7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며, 이후 꾸준히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