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하는 화제의 그룹 워너원이 8월7일 데뷔앨범 발표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오늘(31일) 워너원은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의 트랙리스트는 물론, 앨범명 “1X1=1(TO BE ONE)”을 공개하며 첫 미니앨범의 윤곽을 드러냈다.

워너원의 데뷔 앨범 "1X1=1(TO BE ONE)"은 11명의 소년들이 함께 정상을 향해(TO BE ONE) 달려가겠다는 워너원의 자신감을 뜻한다. 또한 워너원(1)이 팬과 함께(X1) 최고의 그룹(=1)으로 성장하겠다는 큰 포부이기도 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선정 이벤트를 통해 대중들에게 미리 알려진 '활활(Burn It Up)'과 '에너제틱(Energetic)'을 포함하여 워너원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앨범명과 같은 제목의 인트로 트랙 '투비원(To Be One)'을 시작으로, 강렬한 사운드의 '활활(Burn It Up)'과 반전미 넘치는 멜로디컬한 곡 구성의 '에너제틱(Energetic)', 팬들에게 바치는 고백송 '워너비(Wanna Be)'까지 총 4개의 신곡이 담겨있다.

 

또한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 무대에서 20명의 멤버들이 불렀던 '이 자리에'가 새롭게 편곡돼 워너원만의 목소리로 다시 재구성 됐다. 그 외에도 방송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네버(Never)'와 '나야 나' 역시 워너원 버전으로 재녹음돼 음반으로 다시 팬들을 찾아간다.

데뷔 전부터 큰 화제를 몰고 다니고 CF와 예능을 오가며 올 여름 가장 뜨거운 신인으로 주목받는 워너원은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 각 멤버별 매력을 한껏 드러낸 데뷔 앨범으로 곧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8월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1X1=1(TO BE ONE)"을 발매하고, 같은 날 저녁 8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신인그룹의 데뷔무대로는 이례적인 대규모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워너원 공식 SN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