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8월 한 달간 매일 시원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사진=드롭탑 제공

이번 배달 제휴 프로모션은 장마로 인한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친 고객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드롭탑 신메뉴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콜드브루 신메뉴는 물론 드롭탑 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8월 평일 내내 드롭탑 신메뉴 콜드브루 '925 블랙 클라우드'를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 시즌 메뉴인 '925 블랙 클라우드'는 고품격 스페셜티 '925 블렌드'를 처음으로 활용한 콜드브루다. 드롭탑만의 레시피로 기존 콜드브루를 보다 시원하고 크리미하게 만들었다. 넘칠 듯 풍성한 거품이 올려져 있어 깔끔하고 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주말에는 커피부터 디저트, 빙수까지 드롭탑 전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든 할인 혜택은 요기요에서 원하는 드롭탑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며,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요기요 앱과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드롭탑은 지난해 12월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주문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언택트 소비 문화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드롭탑은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배달 서비스 매장을 더욱 확대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