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 여파와 계속된 장마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어린이 실내 의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위메프가 유아동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가 3~7월 5개월간 유아동 의류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내의, 속옷, 잠옷 등 실내복을 찾는 고객이 늘었다.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유아동 내의·속옷·잠옷 카테고리 매출은 7.8배 신장했다. 품목별로 보면 유아 내복 72배, 아동 내복 153배, 유아 잠옷 594배까지 급증했다.

유아동 의류 전체 상품군에서 많이 판매된 TOP10 상품도 전부 실내복이 차지했다.

한편 위메프는 오는 16일까지 베이비위크를 열고 인기 유아동 상품을 모아 할인한다. 최대 40% 쿠폰 지급, 타임딜 등 유아동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