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영탁과 이찬원이 대선배 강진, 조항조로 인해 눈물어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오늘(13일)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20회에서는 트롯계 대선배 일명 '박사6' 오승근-강진-조항조-김범룡-진시몬-박구윤이 등장한다. 

영탁은 자신의 인생을 뒤바꿔준 인생곡 '막걸리 한 잔'의 원곡자 강진이 무대에 오르자 떨리는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영탁은 강진이 준비한 데스매치 선곡을 듣고 깜짝 놀란데 이어, 무대가 시작되자 손으로 얼굴을 감싸 쥐더니 끝내 울음을 터트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임영웅 역시 "선배님 정말 멋있었습니다"라는 극찬을 쏟아내며 눈시울을 붉혔고, 장민호 또한 하염없이 눈물을 쏟아 현장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조항조 덕후' 이찬원은 대선배 조항조와 함께 꿈의 듀엣 무대를 펼치는, 감격적인 순간을 맞이한다. 존경하는 조항조와 무대에 올라 나란히 서 있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는 듯 이찬원은 깊게 심호흡하며 "이 무대가 경연보다 더 긴장돼요"라고 얼어붙은 채 경직된 기색을 내비쳤다.

하지만 긴장감도 잠시, 조항조의 감미로운 보이스에 이찬원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더해지면서 천상의 하모니가 펼쳐졌고 TOP6와 박사6 모두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20회는 오늘(1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