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소녀시대가 멤버 서현의 티저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녀시대는 지난달 2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윤아, 티파니, 유리, 효연, 수영의 티저를 순차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1일 서현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와 인터뷰 영상, 새 앨범 수록곡 ‘Sweet Talk’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특히 ‘Sweet Talk’는 강렬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파워풀한 댄스곡으로, 서현이 작사한 가사에는 사랑에 빠지기 직전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궁금해하며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서현은 이번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Holiday’까지 2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티저 이미지 속 서현은 블랙과 화의트, 블루 컬러가 믹스앤매치된 탱크탑에 블랙 매니큐어로 섹슈얼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늘 오후 8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기습 생방송 '소녀시대 PARTY Night'를 진행, 생일을 맞은 티파니의 생일 파티 현장은 물론 컴백을 앞둔 멤버들의 근황을 전한다.

더불어 오는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된 정규 6집 ‘Holiday Night’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