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전망대 입장권을 포함한 다양한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CJ푸드빌 제공

N서울타워는 8월 31일까지 네이버 예약에서 1-2인 전망대 입장권과 수제맥주 혹은 칵테일 여름 페어링 메뉴를 조합한 총 9종의 패키지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남산페일에일 전망대 패키지(2인)’과 ‘아페롤 썸머 칵테일 패키지’다. ‘남산페일에일 전망대 패키지’는 전망대 이용권 2장, 남산페일에일 생맥주 2잔과 스모크 소시지&치킨으로 구성했다. ‘아페롤 썸머 칵테일 패키지’는 전망대 이용권 2장, 상큼 청량한 아페롤 썸머 칵테일 2잔과 깔라마리앤칩스가 포함된다.

이외 남산페일에일, 아메리카노 등 음료 2종으로 구성한 전망대 패키지, 전망대 이용권을 제외한 여름 페어링 패키지 2종, 캐쥬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 다이닝’에서 즐기는 스페셜 코스 커플 패키지 등 여러 가지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해당 패키지는 네이버에서 N서울타워를 검색한 후 ‘N서울타워 썸머테라스 패키지’ 예약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용 예정 시간 1시간 전까지 구매하면 당일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전망대 티켓부스 및 엔테라스에서 구매 고객의 정보를 간단하게 확인 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타 티켓 및 이벤트와 중복할인이 불가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