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 미니스톱 - '패밀리초밥2'

편의점 미니스톱이 간편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초밥 도시락 '패밀리초밥2'를 출시했다.

5가지 재료를 사용했던 패밀리초밥 1탄에 비해 두배 늘어난 10가지 재료를 사용했다. 각종 재료로 만든 초밥(10p)과 유부초밥(2p)으로 구성했다. 기호에 따라 추가할 수 있는 와사비와 초밥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락교, 초생강도 함께 담았다.

이번 '패밀리초밥2'는 인기 재료인 새우, 한치, 계란, 문어 등을 비롯해 여름철 보양식 재료인 오리와 장어, 편의점 초밥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랍스터, 조미가리비 등을 재료로 사용했다. 또한 달콤하면서 감칠맛이 살아있는 유부초밥을 함께 넣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 다향오리 - '우리땅 오리로스'

다향오리는 국내산 오리로 만들어 쫄깃한 식감과 촉촉한 육즙이 가득한 '무항생제 우리땅오리 오리로스(400g)'를 마켓컬리에 단독 출시한다.

'우리땅오리 오리로스'는 오리고기 본연의 담백한 맛을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향오리에서 엄격하게 고르고 가공한 간편식이다. 

100% 국내산 오리고기를 한입에 먹기 좋은 두께로 슬라이스한 제품으로, HACCP안전관리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무항생제 사료를 먹여 키우고 철저한 검사를 통해 생산한 건강한 원료육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뼈를 제거해 별도 손질없이 즉석에서 조리가 가능하다. 

‣ 동원F&B X 이삭토스트 - '맵달맵달 리챔'

동원F&B의 프리미엄 캔햄 '리챔'이 토스트 프랜차이즈 이삭토스트와 콜라보를 통해 토스트 신메뉴 '맵달맵달 리챔'을 출시했다.

'맵달맵달 리챔'은 두툼하게 썬 리챔과 계란부침, 모짜렐라 치즈를 빵에 끼워 넣고, 핫스모크 소스를 뿌려 구워낸 프리미엄 토스트다. 짜지 않아 맛있는 리챔과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를 이루고, 부드러운 계란부침과 매콤하고 달달한 핫스모크 소스가 식감과 맛을 더해준다.

동원F&B는 '맵달맵달 리챔' 론칭을 기념해 리챔 구매 인증 프로모션을 다음달 23일까지 진행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400명씩 총 2000명에게 '맵달맵달 리챔'을 구매할 수 있는 e-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맵달맵달 리챔'은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